티스토리 뷰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안녕하세요.한풀 껵였던 강추위가 이번주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이럴때면 밖에 나가기도 싫고 운동도 하고 싶지 않은데요 그래서 따듯한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어 집니다.그래서 오늘은 휴양을 즐기기전에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를 한번 알아보고 더불어 신혼여행으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여행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순위는 제가 직접 가보았던 곳과 지인의 추천위주를 토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많은 여행지로는 필리핀세부,태국방콕,베트남다낭이 작년에 우라나라 사람들이 가장많이 간 여행지 입니다.이 중 제가 직접 갔던 여행지는 필리핀세부,베트남 다낭이 되겠습니다.최근 필리핀은 자국민들의 범죄뿐만아니라 우리나라 사람이 관광사업을 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을 상대로 각종 범조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하지만 제가 직접 갔을때는 여행가기전 치안으로 걱정을 많이 했지만 리조트 내부와 관광지역 에만 있어서 그런지 치안에는 걱정없었습니다.필리핀 세부는 각종 레포츠와 호핑투어를 할인율이 많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며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스쿠버다이빙등 레저스포츠를 즐길 목적이라면 필리핀세부를 추천드립니다.


태국방콕은 1년 내내 지속되는 무더위로 도착하자마자 숨이 턱 막힐 정도입니다.하지만 1월과2월 방콕의 평균기온은 1년중 가장 낮아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저 뿐만 아니라 지인들도 많이 다녀왔는데 저렴한 물가로 인해 싼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그래서 그런지 방콕 여행을 다녀온후 몸무게가 꽤나 많이 늘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서 다이어트중에는 가급적 방콕은 피할려고 하고 있습니다.방콕은 여행지가 많아서 특별히 목적없이 여행하는 분들이라면 태국방콕을 추천드립니다.다음으로 추천드릴곳은 바로 필리핀 보라카이 입니다.보라카이는 호핑투어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바다가 정말 깨끗했습니다.해변의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보라카이를 추천드립니다.참고로 보라카이의 노을은 정말 아름다워 울적할때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그다음 으로 태국푸켓이 되겠습니다.푸켓은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시는 데요 푸켓은 석양이 정말 아름답습니다.푸켓은 태국만의 건축물과 화려한 공연들이 볼 수 있습니다.특히 편하게 휴식으로 가기 아주 안성맞춤인데 그 이유가 힐링이 되는 코스들이 너무나 많습니다.오픈워터,스쿠버다이빙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까지 보통 여행을 다녀오면 이틀정도는 피곤한테 푸켓은 정말 힐링이 되어 온것 같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파타야가 되겠습니다.파타야에 가면 꼭 가야 할 곳'황금절벽사원'입니다.태국왕의 선물로 왕자가 만들어준 곳으로 직접 보니 어마무시 했습니다.그리고 파타야여행에서 꼭 해야 할 것 바로'코끼리 트레팅'이 되겠습니다.또한 길거리 댄스등 거리에서 볼만한 공연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상으로 추운겨울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행가시전에 어떤여행을 할것인지 정하셔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